산리오 멜로디 인형 키링

※ 예시컷의 경우 촬영장소의 환경에 따라 실제 생상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사이즈는 측정 위치에 따라 근소한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산리오 멜로디 인형키링 주문제작
크기 (크기, 소재 및 상세 디테일 변경 사항은 별도문의)
W x H : 대략 140 x 100mm
소재
(겉) 극세사 또는 모찌 (안) PP보충솜
인쇄
자수, 패치자수 등
최소 주문수량
300개
샘플 및 생산 제작 기간
샘플 기간 15일 생산 20~30일 소요
제작 전 주의사항
로고 등의 이미지 파일 첨부 시 포토샵, 일러스트, PDF 등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촬영설비, 모니터,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이유로 렌더링 색상과 실제 사진의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색상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은 경우 상품 제작 전에 샘플을 만들고 확인 후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작 과정
1. 서비스 문의
2. 견적결제
3. 원고확인
4. 생산준비
5. 빠른배송
6. 거래완료
주문 방법
1.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텍스트 등 원하는 형식으로 만들어주세요.
2. 홈페이지의 견적문의 또는 실시간 상담을 통해 보내실 수 있습니다.
주요 활용 분야
1. 기업 홍보 및 판촉 기념품
2. 임직원 감사 및 복지 선물
3. 컨퍼런스, 세미나, 전시회 기념품
4. 리테일 및 콜라보 굿즈
포장 옵션 (별도 문의)
개별 박스 포장, 선물용 패키지 선택 가능
상품 설명
부드러운 극세사 또는 니트 소재에 말랑말랑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꼼꼼하고 깔끔한 자수와 박음질로 인쇄되는 인형 키링입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커스텀 가능한 제품으로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상품, 판촉물로 추천드립니다.
원산지
Made in China

교환 · 반품 · 환불안내

※ 주문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일러스(AI) 파일 및 인쇄 위치를 정확하게 전달해 주세요.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 아래의 안내 사유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주문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봉제위치가 제품마다 차이가 있거나 미세한 실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는 사용상의 결함 혹은 인쇄의 결함이 아니므로 불량 사항이 아닙니다.
※ 봉제류 제품은 수공업으로 제작됩니다.
※ 때문에, 제품 특성상 ±0.5~3cm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모니터나 해상도 상황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불 가까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쇄 관련 사항 (AI 일러스트: CS 6 저장 CMYK모드)


※ 일러스트에 이미지를 얹으셨을 경우 반드시 포함시켜 주세요.
※ 이미지로 작업된 파일을 일러스트에 얹으면 이미지 화질 및 기타 변수에 따라 인쇄 품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인쇄가 들어갈 크기로 시안을 만들고, 인쇄 위치를 전달해주세요.
※ 디지털 인쇄로 진행되며, 자수 커스텀의 경우 만드시 AI로 작업해주세요.
교환/환불
· 해당 제품은 해외 제작 상품으로 제작 검수가 불가하기 때문에 특성상 품질이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촉, 홍보용 외의 판매 이유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불가 사유가 고지된 제품의 경우, 이를 충분히 숙지하시고 제작하시기 전 반드시 샘플을 꼼꼼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불가 사유 외 제품의 하자 및 인쇄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은 100% 가능합니다.
· 고객에게 최종 확인받은 시안은 오타나 인쇄 문구의 착오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므로 인쇄 시안은 정확하고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은 제품 납품 후 최대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하며, C/S팀에서 확인 후 처리됩니다.
· 전자상거래법 17조에 따라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면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인쇄나 주문제작제품의 경우 발주 완료 후 즉시 제작이 시작되기 때문에 고객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불가하며, 해외 제작 및 배송의 이유로 교환/반품/환불 모두 불가능합니다.
①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웨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②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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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통관이란?
사업자통관이라는건 제품을 국내에서 사업용으로 쓰기위해 사업자등록증을 제시하고 관세/부가세를 지불하여 정식적으로 수입하는 절차의 통관 방식인데요,국내서 도.소매로 판매를하기위해선 무조건해야하는 통관방식입니다.
요약하면 수입을 위해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업자통관부호(유니패스에서 발급), 이메일 주소란 것이 필요한데 간혹 대리 통관을 원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사업자통관으로 진행해달라고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부터 인천세관에서 실화주 성실신고 라는 원칙으로 공문이 내려와 이제 모든 중국아이템을 수입하는 분들께서는 아무리 무역대행을 하더라도 본인의 사업자명으로 정식으로 수입신고를 하고 통관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입을 하다보면 정말 몇몇 분은 사정상 어려워 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경우 가급적이면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세관의 통관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통관을 하다가 세관 반장이 무역업체에게 실화주임을 증명하라고 했을 때 충분한 증명을 하지 못하면 통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리스크와 마주하지 않도록 번거롭고 귀찮더라도 사업자통관부호를 발급 받으시고 적법한 세금을 지불해가며 수입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사업자통관을 진행하는데 있어 반드시 수반되는 부대비용이 있는데 통관수수료, 원산지증명CO, 핸들링차이 H/C등 입니다. 이는 우리의 통관을 도와주는 관세사, 포워딩업체, 무역업체 등에 지불하는 부대비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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